건강운동 정보

골프마스크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

15호의 개발자 2024. 3. 8. 23:15
반응형

 

 

 

더운 여름철에는 필드에서 선크림을 바르더라도 땀이 나며 지워질 수 있어서 자외선에 노출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 경우 쿨링 안면마스크를 착용해 주시면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습니다. 겨울에도 골프용 방한 마스크를 착용하면 더욱 따뜻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골프마스크 브랜드 순위를 알려드리겠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K2 골프마스크 (출처: 11번가)

TOP 5. K2

K2 세이프티 하이크 넥스카프귀걸이형으로 흘러내리지 않고 착용 가능한 골프 여름 마스크로 추천합니다. 전면 메쉬 원단이 적용되어서 코와 입이 답답하지 않으며 자외선을 잘 차단해줍니다. 가볍고 얇으며 통기성 좋은 목토시로 추천합니다. 겨울 골프 라운딩시에 방한 골프마스크도 인기가 많으며, 겨울 자전거 안면마스크 등 멀티로 사용 가능합니다.

 

 

 

 

 

 

 

헤지스 골프마스크 (출처: 헤지스)

TOP 4. 헤지스

골프마스크로 사용하기 좋은 헤지스 냉감 멀티넥신축성 좋고 시원한 원단멀티 스카프입니다. 스판기가 충분히 있어서 편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얇으면서 냉감 효과를 느낄 수 있어서 여름 골프 라운딩시 필수입니다. 목까지 커버가 되며, 앞면에 통풍구가 있어서 숨 쉬는 것도 편합니다. 부드러운 소재로 피부에 닿는 촉감도 좋다고 하네요. 동남아 지역 골프 치러 갈 때도 필드에서 착용하시면 좋습니다.

 

수이 골프마스크 (출처: 수이골프)

TOP 3. 수이

수이 골프마스크는 UPF 50+ 자외선 차단지수의 얼굴 햇빛가리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입체감 있는 새부리형으로 더욱 착용감을 높였으며, 목 뒷덜미도 벨크로로 가릴 수 있어서 햇빛을 더욱 잘 가려줍니다. 후드형 햇빛가리개부터 다양한 옵션이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네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골프 마스크로 추천합니다. 일상 속에서도 조깅이나 산책할 때, 낚시나 라이딩 시 얼굴이 타는 것을 막아주는 스포츠용 마스크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모델로 골프마스크 (출처: 모델로)

TOP 2. 모델로

골프 마스크 브랜드 순위 TOP 2위는 모델로(MODELO)입니다. 모델로 골프마스크는 99.9% 자외선 차단이 되는 마스크입니다. 숨구멍이 있어서 통풍이 잘 되며 숨쉬기 편한 마스크로 자전거나 등산 마스크처럼 다양한 외부 활동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목까지 길게 내려오는 롱넥 디자인도 있고, 다양한 사이즈로 있어서 남녀 공용 사용하기 좋은 스포츠마스크입니다. 필드 갈 때 따가운 햇살을 막아주는 골프용품입니다.

 

베일리화이트 골프마스크 (출처: 베일리화이트)

TOP 1. 베일리화이트

골프마스크 브랜드 추천 순위 1위는 베일리화이트(BAILY WHITE)입니다. 베일리화이트 골프마스크는 여름철 자외선차단에 좋은 골프용 햇빛가리개용으로 좋은 냉감 메쉬 마스크입니다. 스포츠용 쿨 마스크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통기성이 좋아 뜨거운 한여름에 UV차단해주며 살이 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뒷목까지 가려주는 디자인이라서 남성 골프마스크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겨울용 골프 방한마스크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로 판매하고 있으니 베일리화이트 마스크를 자세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