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운동 정보

남성 등산바지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

15호의 개발자 2024. 3. 10. 17:45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 등산바지 브랜드 추천 BEST 5를 알아보겠습니다. 각 브랜드별 인기가 많은 추천 바지 모델도 소개해드릴 테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블랙야크 등산바지 (출처: 블랙야크)

BEST 5. 블랙야크

남성 등산바지 브랜드 순위 BEST 5위는 블랙야크입니다. 동절기 산행을 위한 기모 등산바지로는 블랙야크 디펜더 마운틴 팬츠를 추천합니다. 신축성 좋은 겨울 등산바지로 선선해지기 시작하는 늦가을부터 착용하기 좋은 등산복입니다. 다양한 주머니가 있어서 수납력도 높였고, 가성비 좋은 등산바지입니다. 스판기도 충분한 제품입니다.

 

 

 

 

 

 

 

 

코오롱 노턱 팬츠 (출처 코오롱몰)

 

BEST 4. 코오롱

코오롱 등산바지로는 베이직한 디자인코오롱 노턱 팬츠가 인기가 많습니다. 슬림핏 등산복으로 트레킹 바지, 하이킹 바지로 입기 좋습니다. 핏 좋은 바지이며 간절기 남성 등산바지로 강력 추천드리고 싶네요. 자연과 잘 어울리는 뉴트럴 베이지의 오묘한 색감도 너무 예쁘게 나왔고, 리사이클 소재로 만들어진 바지입니다.

 

 

 

네파 마운틴 뉴 트레일 팬츠 (출처: 엔플러스)

BEST 3. 네파

등산바지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3위는 네파 등산바지입니다. 네파 마운틴 뉴 트레일 팬츠심플한 디자인 활용도 높은 스포츠 바지입니다. 나일론 원단으로 내구성이 좋으며, 루즈핏으로 예쁜 등산바지입니다. 베이지와 카키, 블랙 컬러가 있으며 내추럴한 색감이 매력적인 것 같네요. 기본 아웃도어 바지로 추천하며, 일상 속에서 입기 좋은 편한 바지입니다.

 

 

 

 

 

 

 

 

K2 ALP 전문형 봄팬츠 (출처: K빌리지)

BEST 2. K2

K2 ALP 전문형 봄 팬츠봄 산행에 적합한 등산 바지로 추천하는 K2 등산바지입니다. 입체 패턴이 적용되어서 더욱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적당히 얇은 소재봄 가을 등산용으로 적절할 것 같네요. 우븐 스판 소재신축성이 우수한 바지입니다. 겨울 산행에 추천하는 기모 등산 바지부터, 방수되는 고어텍스 등산바지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이 있으니 K2 브랜드를 한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노스페이스 데이턴 팬츠 (출처: 노스페이스)

BEST 1. 노스페이스

등산바지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1위는 노스페이스입니다. 노스페이스 데이턴 팬츠 봄 가을에 입기 좋은 노스페이스 등산바지로 추천합니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두께감이며 사이드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인 등산복입니다. 우븐 스트레치 원단으로 활동성이 좋다고 하네요. 겨울 등산바지로는 노스페이스 써밋 메리노울 팬츠가 인기가 많습니다. 슬림핏 등산바지로 핏감이 훌륭하며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바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