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자제품 정보

올인원 일체형PC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

15호의 개발자 2024. 3. 13. 01:15
반응형

 

 

 

 

 

일체형 컴퓨터는 본체와 모니터가 합쳐져 있는 올인원 PC입니다. 언뜻 보면 모니터만 있는 것 같아 보이죠. 지저분한 선이 없어서 미관이 좋으면서, 요즘에는 성능도 우수한 일체형 고사양컴퓨터 제품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올인원PC 브랜드 판매 인기 순위 상위 5위를 알려드릴 테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서피스 스튜디오 2+ (출처: 마이크로소프트)

TOP 5. 마이크로소프트

일체형 컴퓨터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위는 마이크로소프트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일체형 PC는 서피스 스튜디오 (Surface Studio) 시리즈가 있습니다. 서피스스튜디오는 가격이 상당히 나가는 고가의 제품으로, 현재 서피스 스튜디오 2플러스의 경우 4,500 달러에 달합니다. 그럴 만한 게 서피스 스튜디오는 사무용이나 게이밍용 데스크탑이라기 보다는,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사용하기 좋은 타블렛 겸용입니다. 28인치 화면의 엄청나게 큰 태블릿 판에서 드로잉하기 좋다고 하네요.

 

 

 

 

 

 

 

HP 엔비 무브 24-cs0001kr (출처: HP)

TOP 4. HP

HP 일체형 PC는 HP 엔비 시리즈를 추천드립니다. HP 엔비 무브 24-CS0001KR4.1kg의 가벼운 무게옮기기 쉬운 휴대성 좋은 경량 HP 올인원PC입니다. 13세대 인텔 코어 i5-1335U가 들어가 있으며 뱅앤올룹슨 기술의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또한 QHD 터치 스크린으로 혁신적인 일체형 컴퓨터라는 생각이 드네요. HP 엔비 move 24-cs0001kr은 내장배터리가 있어서 무선으로도 사용 가능 유무선 겸용 올인원 컴퓨터입니다.

 

 

LG 일체형 PC (출처: LG전자)

TOP 3. LG

일체형 PC 브랜드 순위 TOP 3위는 LG전자입니다. LG 일체형 PC 27V70Q윈도우 11 기반의 올인원피씨이며,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선명한 화질스테레오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베젤도 슬림하게 나와서 답답한 느낌이 없습니다. 웹캠이 내장되어 있어서 화상회의나 온라인 수업을 듣기 좋은 엘지 일체형 PC입니다. 스탠드모드와 액자모드가 있어서 높낮이 조절도 자유롭습니다.

 

 

 

 

 

 

 

삼성 올인원 PC (출처: 삼성전자)

TOP 2. 삼성

삼성 일체형 PC도 인기가 많습니다. 삼성전자 DM530AFA 모델이 있으며, 인텔 13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사무용으로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i3 코어 13세대부터, i5 i7 코어까지 있습니다. 삼성 올인원PC는 고사양 프로그램도 물론 잘 돌아가며, FULL HD 디스플레이 광시야각 패널의 모니터입니다. 삼성 갤럭시 유저라면 멀티태스킹 등 호환이 잘 돼서 더욱 유용할 것 같네요.

 

Apple iMac M3 (출처: Apple)

TOP 1. 애플

일체형 PC 브랜드 추천 순위 TOP 1위는 애플입니다. 아마 대부분이 예상하셨을 것 같네요. 아이맥은 애플만의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애플 일체형PC입니다. 애플의 M3 칩셋이 들어가 있어서 속도도 빠르고 우수한 성능의 올인원 컴퓨터입니다. M3 프로세서는 현재 가장 뛰어나다고 할 수 있죠. 아이폰, 에어팟 애플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분이라면 호환도 좋습니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책상 위에 컴퓨터 선이 복잡하게 있지 않아도 되어 깔끔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