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정보

캠핑 코펠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

15호의 개발자 2024. 3. 17. 12:45
반응형

 

 

 

 

캠핑을 가는 중요한 목적 중 하나인 캠핑 요리를 하기 위해서 코펠을 많이들 사용합니다. 코펠은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주방 용품에 비해서는 내구성이라든지 밥맛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무게가 가볍고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리고 사실 즉석에서 요리해서 먹는 캠핑 음식은 맛이 없을 수 없습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캠핑 코펠 추천 순위를 알려드릴 테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스노우피크 코펠 (출처: 네이버)

TOP 5. 스노우피크

코펠 브랜드 순위 top 5위는 스노우피크입니다. 스노우피크 코펠은 티타늄 코펠 라인이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티타늄 코펠은 스테인리스 코펠에 비해 부식이 강하다는 장점이 있죠. 가벼운 코펠로 솔캠 할 때도 가방에 넣고 가기 좋습니다. 스노우피크 티타늄 코펠 라인은 구성도 다양한 편이고 활용도도 높더라고요. 심플한 디자인이라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씨투써밋 엑스팟 (출처: 네이버)

TOP 4. 씨투써밋

씨투써밋 코펠은 접어서 들고 다닐 수 있는 실리콘 코펠인 씨투써밋 엑스팟이 인기가 많습니다. 접이식 코펠이라서 부피가 작아 수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4리터 용량의 큰 냄비도 접어서 휴대하면 컴팩트하기 때문에 캠핑 용품 짐을 줄이는 데에도 좋고 백패킹용으로 좋습니다.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실리콘 재질이어서 안심이 되는 것 같네요. 씨투써밋 케틀, 보울, 캠핑 컵도 인기가 있으며, 코펠 세트로 들고 다니면 더욱 간편합니다.

 

 

코베아 뉴 경질코펠 (출처: KOVEA)

TOP 3. 코베아

코베아 코펠도 유명합니다. 코베아 스텐 코펠, 가족 코펠로 좋은 3~5인용, 백패킹 코펠로 좋은 솔로 코펠 등 다양한 시리즈가 있습니다. 코베아 뉴 경질코펠은 내마모성이 좋은 코팅으로 요리하기 편합니다. 구성이 다양하고 좋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작은 코펠이기 때문에 구매 전 사이즈를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코베아 코펠 종류를 보면 큰 냄비들도 있으니 상황껏 구매하시면 됩니다.

 

 

 

 

 

 

벨락 콤비9 (출처: 한일스텐레스)

TOP 2. 벨락

캠핑용 코펠 브랜드 추천 순위 top 2위는 벨락 코펠입니다. 벨락 콤비9는 코펠 세트로 강력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4인용 5인용으로 적합한 사이즈로 가족 캠핑 갈 때 요리해 먹기 좋습니다. 스텐코펠이라서 코팅이 벗겨질 염려가 없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수냄비, 프라이팬, 채반, 찜기 사이즈까지 구성이 다양합니다. 캠핑식기는 물론 집에서 일상용 식기로 써도 무방할 것 같네요. 스테인레스이므로 사용하기 전 연마제 제거는 필요합니다.

 

 

백마 왕초언니 밥통 (출처: 네이버)

TOP 1. 백마

캠핑 코펠 브랜드 추천 순위 TOP 1위는 백마 코펠입니다. 백마 코펠은 캠퍼들 사이에서 유명한 만능 코펠입니다. 가벼우면서 코팅력이 우수하기로 유명해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합니다. 백마 왕초언니 밥통은 라면 끓이는 캠핑 냄비부터 고기 굽는 후라이팬까지 가능한 캠핑용 코펠로 추천합니다. 삼겹살도 물론 구워 먹을 수 있고요, 이거 하나만 있어도 웬만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1.8L 사이즈의 경우 2인 캠핑으로 충분하다고 하니 크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