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정보

워터저그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

15호의 개발자 2024. 3. 23. 17:15
반응형

 

 

 

 

캠핑이나 차박 필수품 중 하나는 물인데요, 가장 중요하지만 챙기기 번거로운 점도 없잖아 있습니다. 캠핑 시 얼음물이나 뜨거운 물이 필요하다면 캠핑용 워터저그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워터저그 브랜드 인기 순위를 소개해드릴 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필모아 워터저그 (출처: 필모아)

TOP 5. 필모아

워터저그 브랜드 순위 TOP 5위는 필모아입니다. 필모아 워터저그는 밸브형으로 물을 따를 수 있는 편리한 워터저그입니다. 폴대를 결합해서 설치하면 되는 제품으로 별도의 워터저그 스탠드나 받침대를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용량 캠핑 보냉 물통으로 추천하는 4L 사이즈도 있습니다. 휴대하기 편하고 세척도 간편해서 더욱 좋은 것 같네요.

 

 

 

 

 

 

 

 

예티 워터저그 (출처: 쿠팡)

TOP 4. 예티

예티 워터저그는 감성적인 디자인에 다양한 색상이 있는 캠핑 물통으로 추천합니다. 하프갤런, 원갤런 사이즈가 있으며 보냉력이 우수해서 얼음이 오래갑니다. 예티 YETI 만의 감성이 느껴져서 너무 예쁜 캠핑 워터저그인 것 같네요. 가격은 꽤 나가는 워터저그 브랜드이지만 성능은 우수합니다. 이중벽이 단열 효과를 높여주고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진 물통입니다.

 

브루클린웍스 워터저그 (출처: 쿠팡)

TOP 3. 브루클린웍스

브루클린웍스 워터저그는 보냉력이 좋아서 캠핑 얼음을 담아 가기 좋습니다. 깔끔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워터저그 블랙, 실버, 탄 등의 색상이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워터저그이며 2.5L, 3.8L 등 실용적인 사이즈로 나왔습니다. 하계 캠핑 때 얼음 보관이 특히 잘 되어서 앞으로는 귀찮게 아이스박스 여닫을 필요 없이 냉수 한 잔 편하게 마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스크래치가 걱정된다면 워터저그 가방, 케이스를 함께 구매하셔서 씌우면 됩니다.

 

 

 

 

 

 

밤켈 워터저그 (출처: 밤켈)

TOP 2. 밤켈

내구성 좋으면서 위생적인 스텐 워터저그로는 밤켈 워터저그를 추천합니다. 2L 용량의 스테인레스 워터저그이며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라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1인 솔캠이나 2인 캠핑 때 음료를 담아가기 좋으며, 따뜻한 커피도 최대 12시간 유지가 됩니다. 들고 다니기 좋은 크기이며, 얼음을 넣어서 캠핑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기 딱 좋습니다. 낚시 보냉 물병, 피크닉용 물통 등 다양한 용도로 쓰임새가 좋습니다.

 

스탠리 워터저그 (출처: 옥션)

TOP 1. 스탠리

캠핑 워터저그 브랜드 추천 순위 top 1위는 스탠리입니다. 스탠리 워터저그는 7.5L 사이즈의 대용량 워터저그입니다. 튼튼하면서 보냉도 잘 돼서 캠핑 때 시원한 얼음물을 마시기 좋습니다. 화이트와 그린 컬러가 있으며, 예쁜 디자인에 감성 캠핑 용품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워터저그 수도꼭지 부분은 버튼처럼 꾹 누르면 물이 나오는 방식입니다. 또한 뚜껑이 열리기 때문에 내부 물통 청소도 간편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 워터저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