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정보

캠핑 파라솔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

15호의 개발자 2024. 3. 19. 13:45
반응형

 

 

 

여름 캠핑에는 뜨거운 햇빛을 막기 위해 파라솔 천막을 챙겨가면 좋습니다. 파라솔 아래 테이블에서 커피 한 잔 마시면 운치 있고 힐링이 되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캠핑용 파라솔 브랜드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스트코 파라솔 (출처: COSTCO)

TOP 5. 코스트코

캠핑 파라솔 추천 순위 TOP 5는 코스트코 파라솔입니다. 코스트로 선빌라 라운드 우산은 펼치고 접기 편한 파라솔우산입니다. 파라솔 지름 3m이며 레드, 베이지, 네이비 블루 컬러가 있습니다. 각도 조절 가능하며, 테라스파라솔이나 정원파라솔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가벼운 무게의 파라솔을 찾으신다면 코스트코 토미 바하마 비치파라솔도 좋을 것 같네요.

 

 

 

 

 

 

 

호봉 파라솔 (출처: 네이버)

TOP 4. 호봉

호봉 파라솔은 국산 파라솔로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호봉 윈드마스터 립무결 파라솔은 튼튼한 파라솔 바람막이로 두꺼운 원단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스텐 3단봉을 사용했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잘 찢기지 않은 고급 원단의 접이식 파라솔입니다. 2중 파라솔로 통풍이 잘 되면서 우중 캠핑에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낚시 텐트로도 많이들 사용합니다.

 

 

이케아 SAMSO 파라솔 (출처: IKEA)

TOP 3. 이케아

캠핑용 파라솔 브랜드 추천 순위 TOP 3위는 이케아입니다. 이케아 삼쇠 파라솔은 깔끔한 화이트톤의 감성적인 파라솔입니다. 베이지 컬러이며 각도 조절와 높이 조절 가능한 파라솔이라서 햇빛을 더욱 잘 막아줍니다. 파라솔 받침대는 별도 구매이며, 파라솔 가방도 있으면 휴대하기 편해서 피크닉 갈 때 챙겨가기 좋은 야외파라솔로 딱일 것 같네요. 이케아 파라솔은 카페 업소용 파라솔로 사용하기 좋은 초대형파라솔, 사각파라솔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트라이캠프 파라솔 (출처: 트라이캠프)

TOP 2. 트라이캠프

트라이캠프 파라솔 PN-47SP는 두꺼운 원단의 2층 파라솔입니다. 스테인레스 봉을 사용해서 내구성이 좋으며, 블랙 암막코팅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도 좋습니다. 고발수 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캠핑용 파라솔은 물론 낚시파라솔로 인기가 많습니다. 파라솔 월을 설치해서 파라솔텐트로 설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결로 방지 라이너 등 외관뿐만 아니라 

 

 

프린지 2000 파라솔 (출처: 그네와파라솔)

TOP 1. 그네와파라솔

캠핑 파라솔 브랜드 추천 순위 top 1위는 그네와파라솔입니다. 그네와파라솔 프린지 2000파라솔은 파라솔 끝부분에 솔이 달려있어서 감성 파라솔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파라솔 커버에 끈이 달려 있어서 운반하기 쉬운 휴대용 파라솔입니다. 카페 파라솔도 좋으며, 레트로풍 디자인도 있어서 시원한 여름 해변과 어울리는 비치파라솔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벼운 파라솔이라서 이동하기 편하지만 강풍이 불  때는 사용을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