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운동 정보

테니스라켓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

15호의 개발자 2024. 3. 26. 13:45
반응형

 

 

 

 

테니스 열풍이 불면서 테니스를 배우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테니스 수업을 들을 때 개인 라켓을 구매해서 사용하면 속에 잘 익어서 더욱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테니스라켓 브랜드 인기 순위를 소개해드릴 테니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라코스테 테니스라켓 (출처: 네이버)

TOP 5. 라코스테

테니스라켓 순위 TOP 5는 라코스테입니다. 라코스테를 일반 패션 브랜드로 알고 있는 분들이 꽤 있는데요, 사실 라코스테는 테니스 선수가 창업한 브랜드입니다. 라코스테 테니스라켓으로는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여성용 테니스라켓으로 추천하는 화이트 테니스라켓이 인기가 많습니다. 테니스 초보자 테린이 라켓으로 특히 추천합니다. 적당한 무게감과 그립감이 좋아서 남자 테니스라켓으로도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바볼랏 퓨어에어로 (출처: 인터파크)

TOP 4. 바볼랏

바볼랏(Babolat)은 프랑스의 스포츠용품 관련 회사입니다. 바볼랏 테니스라켓 중에서는 바볼랏 퓨어에어로, 바볼랏 퓨어스트라이크 등의 시리즈가 있습니다. 대체로 테니스 입문용 라켓으로는 퓨어 스트라이크 모델을 많이 추천합니다. 퓨어 에어로 라켓의 경우 프레임 강성이 좋고 반발력도 우수해서 스핀이 잘 걸린다고 합니다. 나달 라켓으로 잘 알려져 있는 바볼랏 라켓입니다. 테니스 레슨을 어느 정도 받고 새 라켓으로 교체할 때쯤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퍼포먼스를 뽐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요넥스 이존 100 (출처: 요넥스몰)

TOP 3. 요넥스

테니스라켓 추천 순위 TOP 3은 요넥스입니다. 요넥스는 일본의 스포츠 용품 회사로, 배드민턴 라켓으로 가장 유명하지만 요넥스 테니스라켓도 인기가 많습니다. 요넥스 이존, 요넥스 퍼셉트, 요넥스 브이코어 등의 다양한 라인업이 있습니다. 요넥스 이존 EZONE 라켓은 파워형 테니스 라켓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스핀이 잘 걸리고 반발력이 우수하며, 입문용 테니스라켓은 물론 중급자, 동호회용으로도 많이 쓰이는 요넥스 라켓입니다.

 

 

 

 

 

 

 

 

헤드 스피드 MP (출처: 헤드코리아)

TOP 2. 헤드

테니스 라켓 브랜드 순위 TOP 2는 헤드(HEAD)입니다. 헤드 테니스라켓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헤드 스피드 라켓, 헤드 그래비티 라켓 라인이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조코비치, 야닉 시너 등 유명 테니스 선수들이 사용하는 라켓 브랜드입니다. 헤드 스피드 MP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심플하면서 예쁜 디자인에 공도 잘 나가서 만족하실 겁니다.

 

윌슨 블레이드 (출처: 11번가)

TOP 1. 윌슨

테니스라켓 브랜드 추천 순위 top 1위는 윌슨(Wilson)입니다. 윌슨 테니스 라켓은 전통 있는 유명한 미국의 스포츠 기업입니다. 윌슨 블레이드는 윌슨 라켓 시리즈 중에서 인기가 많은 주력 라켓입니다. 테니스를 어느 정도 배운 중급자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정확하면서 안정적인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윌슨 테니스채는 여자 테니스라켓으로 추천하는 핑크 바이올렛 테니스라켓부터 주니어 테니스라켓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고 있습니다. 윌슨 클래시, 윌슨 울트라, 윌슨 프로스태프, 윌슨 쉬프트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